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꾸버스(ip:)

작성일 2022-08-22

조회 3644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늘 저희 태망 구매해주시는데 ㅠㅠ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중 파손이 된것 같은데 택배사에서는 별도 연락을 받지 못해 상황을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제품은 금일 맞교환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박스의 송장사진 1장 추가첨부 부탁드립니다.

택배사로 접수가 필요해서요!

카톡링크 남겨드릴테니 사진 / 성함 부탁드립니다.

카톡링크: http://pf.kakao.com/_QvWcd/chat

링크 접속 어려울 경우 카톡검색창에 \'꾸버스\'검색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